Showing 7 from 7 Items

Count:
정렬 기준:
주문:
알랭 들롱, 모파상, 에밀 졸라가 단골손님

파리 유학생들은 이 곳을 ‘평화 다방’이라고 부른다. ‘오페라 하우스‘를 설계한 ‘샤를르 가르니에’가 실내 장식을 담당하여, 더욱 유명해진 곳…. 창가 테이블에 앉아서, 파리를 찾은 관광객들의 눈길이 머무는 오페라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만끽하여 보자!!! 파리 시내의 가장 중심가 ‘오페라 하우스‘ 지역에 1891년에 개업!! 오페라에서 …

‘생 제르맹 데 프레’의 예술가들의 아지트

시인 ‘아폴리네르 Apollinaire’가 화가 Picasso’ 및 시인들과 손잡고 이 곳에서 《파리의 저녁》을 창간하였던 곳.. ‘사르트르’와 그의 여인 ‘보부아르’, ‘피카소’, ‘드랭’, ‘카뮈’, 어린 왕자의 ‘생 텍쥐뻬리’, 조각가 ‘자코메티’, ‘헤밍웨이’, ‘카뮈’, ‘앙드레 말로’, ‘롤랑 바르트’도 단골이었으며, 대통령이 되기 전의 ‘미테랑’도 단골이었다고….알고가자, 까페 드 플로흐!!! 주     소 : 172, St…

센느 강변 언덕 위 전망 좋은 호텔, 레스토랑

센느강을 굽어 보는 곳 센느 강을 굽어 보는 절벽 위에 35개의 방을 갖춘 조용한 호텔 겸 레스토랑인 이곳은 ‘인상주의‘ 화가 끌로드 모네의 ‘지베르니 정원‘ 방문 후 파노라마가 펼쳐지는 테라스에서 이 고장의 전통 음식을 즐겨보시길…….  알고가자 회원 전용^_^ 벨기에 왕 ‘레오뽈 2세 Leopole II’의 거처이던 고성에 20개의 객실과 이 지방의 농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개조한 콘도, 5개의…

몽마르트르의 명소, 화가들이 즐겨찾던 선술집

‘냄비에서 도망간 토끼’라는 뜻의 라뺑 아질 까페는 16세기부터 ‘몽마르뜨르 언덕‘의 포도밭 근처에 터를 잡은 오두막 집 주점이었는데, 랭보와 베를렌의 친구였던 앙드레 질이 1880년에 그린 간판으로 인해 비로소 카페로 변신한단다. 프랑스 샹송을 그대로 간직한 카페에서 매일 저녁, 마이크도 없고 음향기기도 없는 순수한 생음악으로 샹송을 들을 수 있다. 홀이 워낙 작아서…. 라뺑 아질에는…

수 많은 유명인들이 찾던 문학카페

초록색 차양이 인상깊은 이곳은, 20세기 초, 실존주의 문학과 입체파 회화를 태동시킨 곳 이다. 까페의 이름은 중국인형 두개라는 뜻인 레 두 마고!!! ‘사르트르 Sartre’와 그의 여인 ‘시몬 드 보부아르 Simone de Beauvoir’, ‘헤밍웨이 Hemingway’가 앉았던 자리가 보존되어 있다고…. 자리에 이름표가 붙어있다. ‘피카소 Picasso’, ‘페르낭 레제 Fernand Léger’, ‘카뮈…

대통령 궁과 총리관저에 인접한 특급호텔

르 브리스톨 호텔은 파리 시내 한 복판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 관광에 용이하며, 도심 한 복판에 고급스러운 실내 장식과 서비스로 전 세계 유명인들이 즐겨 묵는 특급호텔이다. 프랑스 대통령 관저인 ‘엘리제 궁전’ 근처에 위치하였으며,  패션과 예술 갤러리가 많은 ‘몽테뉴’ 거리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다. ‘샹젤리제 거리‘, ‘꽁꼬흐드 광장‘, ‘마들렌느 성당‘을 비롯하여 고급…

'파리의 연인' 촬영지, 노르망디 양식의 호텔

파리의 연인 촬영지 고성호텔 SBS 의 ‘파리의 연인’에서, 자동차 회사의 오너, 즉 한기주의 중요한 거래처인 ‘보디에’ 씨의 대저택으로 등장하였던 곳. 파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샹티이 성‘과 숲 속에 숨어있는 고성호텔!! 1985년부터 고급 호텔로 탈바꿈하여, 감미로운 전통 ‘프랑스 요리‘와 우아한 실내장식, 수준 높은 서비스로 정치, 경제, 예술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