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과 전통이 살아 숨쉬는 지방, 다양한 기후가 자아내는 특별한 풍경, 해변, 절벽, 광야, 중세도시 등...

Showing 5 from 5 Items

Count:
정렬 기준:
주문:
브르따뉴의 진주, 중세의 모습이 간직한 요새

고대 켈트어의 언덕에 해당하는 ‘Dunos’와 ‘산 자들의 보호자이며 죽은 자들을 지키는 여신 ‘Ahna’ 단어가 결합된 것으로, ‘아나 여신의 언덕’이라는 뜻의 ‘디낭 Dinan’은 브르따뉴의 특성과 중세 성곽도시의 모습을 가장 잘 보존한 곳으로 타임머신을 타고 몇 세기 뒤로 돌아간 느낌을 주는 신비로움을 간직하고 있다. 브르따뉴 지방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할 도시로 꼽는 중세도시 ‘디낭’으로의 시간여행을 즐겨보자. 지형학적으로 브르따뉴…

브르타뉴의 행정수도이며 학생이 많은 도시

6세기경 독일 북부에 살던 앵글로 색슨족이 영국으로 이주하여 오자, 원주민이던 캘트족이 대륙으로 흩어지면서 그 일부가 정착하여 뿌리를 내린 브르타뉴 지방의 수도 렌!!! 1341년 브르타뉴 공작 장 3세가 사망하자 후계를 둘러싸고 친 조카인 ‘잔 드 팡티에브르’와 이복동생인 ‘장 드 몽포르Jean de Montfort’ 사이에 분쟁이 발생했다. 잔의 남편 ‘샤를 드 블루아 Charles de Blois’는 프랑스 왕 ‘필립 6세’의 조카이기에…

모르비앙 반도의 아름다운 중세 항구도시

‘브르따뉴 지방‘의 ‘모르비앙 만 Golf du Morbihan’의 가장 깊숙한 곳에, 야외극장처럼 위치한 반느 도시는 아름다운 중세 도시의 모습이 잘 보존되어 있어, 프랑스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숨은 명소이다. 아름다운 목골가옥들이 잘 보존되어 있고, 운하에는 배들이 좌우로 늘어선 모습이 보인다. 땅과 하늘과 바다가 이루는 풍경이 백미!!! 광장 주변의 꾸불꾸불한 좁은 골목길과 역사적으로 귀중한 유적 물들……  …

왕이 인정한 해적의 도시, 브르따뉴의 보물

파리에서 서쪽으로 379km 떨어진 ‘랑스 Rance’ 강 하구의 화강암반에 자리잡은 쎙 말로 성채도시의 아름다운 해변….. 세계에서 가장 조수간만의 차가 큰 해변 중 하나로, 밀물과 썰물 때 해수면의 높이가 무려 13 미터 정도의 차이를 보이는 곳으로 ‘브르따뉴 지방‘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의 하나이다. 알고가자, 해적의 도시 생 말로!!!! 15세기 이후, 해상탐험으로 수많은 해상과 해적을 배출하였고…

위치 : 브르따뉴 Bretagne 지역 / 일 애 비랜느 Ille-et-Vilaine 도

관련 투어 프랑스에서 가장 위엄 있는 12-15세기 중세 방어용 성곽으로 전체 2헥타르 (약 6천 평)에 달하는 면적을 갖는 푸제흐 성은 2000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재로 등재된 곳이다. 비록 성주가 살았던 건물은 폐허가 되었지만 3중의 성벽은 아주 잘 보존되어 있으며, 12개의 망루가 우뚝 솟은 모습에서 당시의 위용을 상상할 수 있다. 6세기경 독일 북부에 살던 앵글로 색슨족이…